이케아 세대, 취미는 살림 바꾸기
[매거진 esc] 커버스토리 / 패스트리빙 시대
H&M 홈, 자라 홈, 이케아 등 눈 높고 호주머니 가벼운 20~30세대 겨냥한 글로벌 브랜드들 ‘홈 퍼니싱’ 대중화 이끌까
: 20141029 20:47
  • ؽƮũ
  • ؽƮ۰
  • ũϱ
  • Ű
  • Ʈϱ
  • ̸Ϻ
  • MSN
  •  
  •  ̿
  •  
Ѱܷ (http://www.hani.co.kr). | ۱ǹ
: 20141029 20:47
  • ؽƮũ
  • ؽƮ۰
  • ũϱ
  • Ű
  • Ʈϱ
  • ̸Ϻ
  • MSN
  •  
  •  ̿
  •  
ֿ
η ȭ졯 ôٴ ǻ ȥ
[ȸ]
ӹ ̰ ۳༮
[ġ] ˻ 忡 ѳ ̳ġ
[] ûְ ù οȭKTX Ű нױ⡱
[ȭ]  о
[ġ] MB, ٽ ѹ¦
[ȸ]  ٺ Ƴ, 󸲺ο ߴϡ
&