ü
Ϲ
б
Ϲ
지름신의 안식처를 찾았노라
미 심리학교수 뇌 관찰 실험
제품 구매 피험자들 살펴보니
대뇌 측좌핵 활동 매우 활발
물건 사지 않은 피실험자는
모험회피 연관된 뇌섬엽 달라
광고주들이 공략하는 겨울뉴런
직접 겪는다고 느끼는 신경세포
숫자 나열하면 브랜드 효과 높아
유사 제품 비교 뒤 ‘브랜드 납치’
노출로 광고 평가하는 시대 끝나
[Ѱܷ]
: 20160619 10:13 | : 20160619 18:54
Ѱܷ
(
http://www.hani.co.kr
).
|
۱ǹ
: 20160619 10:13 | : 20160619 18:54
ֿ
η ȭ졯 ôٴ ǻ ȥ
[ȸ]
ӹ ̰ ۳༮
[ġ]
˻ 忡 ѳ ̳ġ
[]
ûְ ù οȭKTX Ű нױ⡱
[ȭ]
о
[ġ]
MB, ٽ ѹ¦
[ȸ]
ٺ Ƴ, ο ߴϡ
α
&