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|
“1위 자리 고객님 덕분” 겸손하게

대상|신한카드
신한카드는 최근 ‘고객님 덕분입니다’ 광고 캠페인을 통해 끝없는 고객 만족을 향한...
[2010-12-01 14:17] |
|
|
|
|
|
상품 특성 유머러스하게 잘 짚어

대상| 하나대투증권
하나대투증권의 ‘피가로’는 친근하고 유머러스한 메시지로 시장으로부터 커다란...
[2010-12-01 14:13] |
|
|
|
|
|
‘고객의 팬’ 자처하며 따뜻한 접근

금상|대한생명
보험업의 근본적인 역할은 사람들의 생활과 행복을 지켜주는 일이다. 다양한 보험상품들이...
[2010-12-01 14:11] |
|
|
|
|
|
‘신가격정책’ 소비자 마음 꿰뚫어

2010년 한 해 이마트 마케팅의 열쇳말은 ‘고객 중심 경영 확대’였다. 1월부터 신가격정책을 선언해 대량...
[2010-12-01 14:07] |
|
|
|
|
|
한방화장품의 품격 미학적 전달

설화수는 단순한 화장품 브랜드 이상의 의미를 지닌다. 설화수는 우리 문화에 대한 자부심을 바탕으로 한...
[2010-12-01 14:04] |
|
|
|
|
|
따뜻한 관계 통한 ‘행복’ 일깨우기

대상 |SK주식회사
‘행복한 마음은 행복한 관계에서 비롯된다.’
자신이 행복하다고 느끼는 사람이...
[2010-12-01 13:53] |
|
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