“1위 자리 고객님 덕분” 겸손하게

대상|신한카드 신한카드는 최근 ‘고객님 덕분입니다’ 광고 캠페인을 통해 끝없는 고객 만족을 향한... [2010-12-01 14:17]
상품 특성 유머러스하게 잘 짚어

대상| 하나대투증권 하나대투증권의 ‘피가로’는 친근하고 유머러스한 메시지로 시장으로부터 커다란... [2010-12-01 14:13]
‘고객의 팬’ 자처하며 따뜻한 접근

금상|대한생명 보험업의 근본적인 역할은 사람들의 생활과 행복을 지켜주는 일이다. 다양한 보험상품들이... [2010-12-01 14:11]
‘신가격정책’ 소비자 마음 꿰뚫어

2010년 한 해 이마트 마케팅의 열쇳말은 ‘고객 중심 경영 확대’였다. 1월부터 신가격정책을 선언해 대량... [2010-12-01 14:07]
한방화장품의 품격 미학적 전달

설화수는 단순한 화장품 브랜드 이상의 의미를 지닌다. 설화수는 우리 문화에 대한 자부심을 바탕으로 한... [2010-12-01 14:04]
따뜻한 관계 통한 ‘행복’ 일깨우기

대상 |SK주식회사 ‘행복한 마음은 행복한 관계에서 비롯된다.’ 자신이 행복하다고 느끼는 사람이... [2010-12-01 13:53]
‘창립50돌’ 고객 감사 메시지 담아

금상 |금호타이어 ‘반세기의 시간을 달려온 금호타이어에겐 모든 순간을 함께해온 파트너가 있습니다.’... [2010-12-01 13:51]
일과 땀의 현장서 만난 ‘희망’ 이야기

금상 |KB금융그룹 케이비(KB)금융그룹은 밝고 맑은 이미지를 지닌 가수이자 배우인 이승기를 내세워... [2010-12-01 13:50]
피로회복, 따뜻한 배려·사랑의 ‘역설’

피로회복을 위해서는 약국에서 판매하는 의약품 박카스를 마실 것을 권장한다. 하지만 당장 피로회복에... [2010-12-01 13:43]
두산, 젊은이들에게 보내는 칭찬과 응원

‘사람이 미래다.’ 최근 연이어 나가고 있는 두산그룹의 광고는 비록 어렵고 힘들지만 사회 진출을 준비하고... [2010-12-01 13:42]
   257 258 259 260 261 262 263 264   
̽Ư
<Ѱܷ> ð Բ 16 ü 縦 ǽմϴ.
[ȹ]
ڹ ?
Ѱܷ
&
Ѱܷ21
&