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전업계 ‘유럽시장을 잡아라’ 총출동

‘유럽 소비자들의 시선을 잡아라.’ 세계 가전업체들이 4일(현지시각)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제49회... [2009-09-03 20:55]
SK 기업광고 중학교 교과서에

에스케이(SK)그룹의 텔레비전 광고가 중학교 교과서에 소개된다. 에스케이는 ‘미래엔컬처그룹’이 발간해... [2009-08-11 20:16]
불황에 고객 늘리는 ‘역발상 마술’

지난 2월3일 아침, 미국의 패밀리 레스토랑 체인점 ‘데니스’는 매장을 찾아온 모든 고객에게 공짜 식사를... [2009-07-28 20:07]
비비디 바비디부 ♪♬…소비자 꿈을 현실로

“오늘의 희망이 내일의 행복입니다.” 요즘같이 힘들고 지칠 때 건네는 따뜻한 말 한마디, 그리고 곁에서... [2009-07-28 20:04]
공룡 이미지 벗고, 젊고 즐겁게 ‘올레∼’

방학을 맞은 아이가 여름캠프를 떠난다. 아이를 배웅한 뒤 둘만 남은 엄마·아빠는 ‘와우~’ 하며... [2009-07-28 20:02]
“수출로 불황 넘는다” 자신감으로 콸콸

에스케이(SK)에너지의 불황기 광고·마케팅 전략은 ‘정공법’이다. 다른 기업들은 가족·휴머니즘 등... [2009-07-28 20:01]
고객요구 맞춘 제품 ‘브랜드 경쟁력’ 쑥쑥

‘소비자의 니즈(요구)’만큼 어느 기업들이나 쉽게 내세우지만 아무 기업이나 실현시키긴 어려운 말은 없다.... [2009-07-28 19:57]
‘희망·격려·상생’ 밝은 메시지 전달

‘단골 없으면 못살아~ 며느리 없인 못살아~.’ 올해 상반기 방송된 금호아시아나그룹의 텔레비전 광고... [2009-07-28 19:55]
친숙한 브랜드? 어려울 때 소통하라

‘호황은 좋지만 불황은 더욱 좋다.’ 파나소닉의 창업자인 마쓰시타 고노스케는 <불황을 이기는 12가지... [2009-07-28 19:53]
올해 새차 8종 출시…오르막길 가속페달

“신제품과 기술로 경기위축을 정면돌파한다.” 현대·기아차는 올해 8종의 새 차를 쏟아낸다. 각 차들의... [2009-07-28 19:49]
   265 266 267 268 269 270 271 272   
̽Ư
<Ѱܷ> ð Բ 16 ü 縦 ǽմϴ.
[ȹ]
ڹ ?
Ѱܷ
&
Ѱܷ21
&