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명모델 안쓰고 ‘브랜드 마케팅’ 승부

서울 여의도 국회의사당 앞에 위치한 현대카드 사옥의 정문을 들어서자마자 눈에 띄는 공간이 있다. 로비... [2009-07-28 19:47]
SM3 ‘유럽풍 중형차’ 느낌 폴폴

뒷모습이 멋진 남자들이 샤워를 하고 있는 모습 뒤로 “이 중 3000㏄를 타는 사람과 1600㏄를 타는 사람을... [2009-07-28 19:44]
‘열린 상생’ 이미지…사회적 책임 강조

“5달러요, 5달러.” 요즘 텔레비전에 나오는 포스코의 광고는 동생을 위해 단돈 5달러만 들고 자전거 경매에... [2009-07-28 19:42]
‘따뜻한 에너지’가 소비자 마음 녹인다

“그만둔다 말하고 싶을 때 다독여줄 사람은 누구인가요? 그 사람이 당신의 에너지입니다.” 올해 초... [2009-07-28 19:35]
‘가족의 향기’로 소비자 응원하기

‘내 인생의 토탈 솔루션은 뭐니뭐니해도 가족이죠!’ 아모레퍼시픽의 마몽드 누리집(www.mamonde.co.kr)에는... [2009-07-28 19:33]
‘최고 모델’로 시장 점유율 1위 노려

남양유업은 최근 문근영을 ‘떠먹는’ 불가리스 광고 모델로 앞세워 ‘떠먹는 요구르트’ 시장에서 점유율... [2009-07-28 19:31]
‘즐거운 백화점’ 젊은 고객 잡아라

아이스크림, 핸드백 모양의 화려한 쿠폰북. 기존의 사각형 틀을 벗어나 선물 꾸러미를 펼쳐보는 느낌이 20대... [2009-07-28 19:28]
반전이 주는 재미…‘웃겨주는 광고’가 뜬다

한 광고에서 말하길, 평생을 살아가며 웃는 시간은 고작 ‘20일’이란다. ‘그래, 힘들어도 웃고... [2009-07-28 19:20]
추성훈이 부럽다면 과자도 골라 먹자

‘참살이’(웰빙)와 ‘먹거리 안전’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면서 관련 시장을 놓고 제과업체 사이에... [2009-07-28 19:13]
‘선우선 술’ 마실까 ‘이효리 술’ 마실까

롯데주류는 여성과 남성 애주가들을 동시에 공략하기 위해 관련 제품에 차별화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.... [2009-07-28 19:09]
   265 266 267 268 269 270 271 272   
̽Ư
<Ѱܷ> ð Բ 16 ü 縦 ǽմϴ.
[ȹ]
ڹ ?
Ѱܷ
&
Ѱܷ21
&