모델 없이 카드만…‘자신감’ 압권

[카드 대상] 현대카드 현대카드V 광고엔 단 한 명의 광고모델도 등장하지 않는다. 오직 카드 플레이트와... [2007-11-20 18:00]
어린이들에 ‘승강기 질서’ 메시지

[공기업 금상1] 승강기안전원 어린이들에 ‘승강기 질서’ 메시지 개미하면 떠오르는 것이 ‘개미와... [2007-11-20 17:58]
블랙패널과 천연색 보디페인팅 극적대비

[전자 금상] 삼성전자 삼성전자 파브(PAVV)의 광고는 기술력과 디자인 차별성을 적극 반영했다. 광고는 유명... [2007-11-20 18:00]
섹시함·품격 두 마리 토끼 잡아

[카드 금상] 신한카드 ‘신한LOVE카드’는 지난 10월 신한카드가 LG카드와 통합한 이후 처음 내놓은 상품이다.... [2007-11-20 17:59]
‘성공철학’ 중년들 공감 끌어내

[자동차 대상] 쌍용차 자동차는 이제 탈것을 넘어 자신의 가치를 남들에게 드러내는 도구가 된 지 오래다.... [2007-11-20 17:59]
남성들의 ‘사자’같은 야성을 공략했다

[자동차 금상] 지엠대우 ‘진짜 남자들의 차.’ 우리에 갇힌 채 황량한 바위 위에 엎드려 있는 밀림의 왕... [2007-11-20 17:57]
과감한 접근으로 ‘생각의 크기’ 담아

[소비자인기 대상] NH농협 독특한 곡조로 귀를 사로잡는 광고가 있어 화제다. 조용하면서도 힘 있는... [2007-11-20 17:56]
‘굽히지 마세요’ 무릎 부담 줄인 기술혁신 호평

[한겨레 금상] 엘지전자 트롬 엘지전자의 ‘트롬, 여자를 높이는 기술’ 편은 트롬의 앞선 기술을... [2007-11-20 17:52]
고급·첨단 두가지 장점 ‘파란색’에 집약

[수입자동차 금상] 도요타 렉서스 파란색은 빛의 스펙트럼에서 가장 뜨거운 색이다. 새벽을 여는 여명도,... [2007-11-20 17:55]
“마음에서 우러난 말은 힘이 세다”

[우수카피상] 제일기획 배윤목 제일기획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“생활 속에서 늘 사용되는 단어들 중에... [2007-11-20 17:53]
   281 282 283 284 285 286 287 288   
̽Ư
<Ѱܷ> ð Բ 16 ü 縦 ǽմϴ.
[ȹ]
ڹ ?
Ѱܷ
&
Ѱܷ21
&