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|
모델 없이 카드만…‘자신감’ 압권

[카드 대상] 현대카드
현대카드V 광고엔 단 한 명의 광고모델도 등장하지 않는다. 오직 카드 플레이트와...
[2007-11-20 18:00] |
|
|
|
|
|
어린이들에 ‘승강기 질서’ 메시지

[공기업 금상1] 승강기안전원
어린이들에 ‘승강기 질서’ 메시지
개미하면 떠오르는 것이 ‘개미와...
[2007-11-20 17:58] |
|
|
|
|
|
블랙패널과 천연색 보디페인팅 극적대비

[전자 금상] 삼성전자
삼성전자 파브(PAVV)의 광고는 기술력과 디자인 차별성을 적극 반영했다. 광고는 유명...
[2007-11-20 18:00] |
|
|
|
|
|
섹시함·품격 두 마리 토끼 잡아

[카드 금상] 신한카드
‘신한LOVE카드’는 지난 10월 신한카드가 LG카드와 통합한 이후 처음 내놓은 상품이다....
[2007-11-20 17:59] |
|
|
|
|
|
‘성공철학’ 중년들 공감 끌어내

[자동차 대상] 쌍용차
자동차는 이제 탈것을 넘어 자신의 가치를 남들에게 드러내는 도구가 된 지 오래다....
[2007-11-20 17:59] |
|
|
|
|
|
남성들의 ‘사자’같은 야성을 공략했다

[자동차 금상] 지엠대우
‘진짜 남자들의 차.’
우리에 갇힌 채 황량한 바위 위에 엎드려 있는 밀림의 왕...
[2007-11-20 17:57] |
|
|
|
|
|
“마음에서 우러난 말은 힘이 세다”

[우수카피상] 제일기획
배윤목 제일기획 크리에이티브 디렉터
“생활 속에서 늘 사용되는 단어들 중에...
[2007-11-20 17:53] |
|
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