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|
‘부드러운 소주맛’ 절묘하게 시각화

[주류 금상] 두산
술맛은 시각적으로 표현하기 어렵다. 하지만 처음처럼의 광고는 이 제품의 강점인...
[2007-11-20 17:53] |
|
|
|
|
|
빛처럼 번지는 정보의 속도

[정보통신 금상] 하나로텔레콤
어슴푸레한 저녁, 다소 정적인 느낌의 단독주택 한 골목을 배경으로, 빛처럼...
[2007-11-20 17:52] |
|
|
|
|
|
주름 날리고픈 여성심리 파고들어

[화장품 금상] 아모레퍼시픽
날이 갈수록 치열해지는 고급 한방화장품 경쟁 속에서도 선구적 브랜드였던...
[2007-11-20 17:51] |
|
|
|
|
|
‘집안에 들어온 고속열차’ 눈길

[정보통신 대상] KT
케이티 메가패스의 ‘파이버 투 더 홈(FTTH) 기차편’은 ‘내 컴퓨터까지 100% 광케이블로...
[2007-11-20 17:50] |
|
|
|
|
|
‘세상에 빛을…’ 나눔가치 돋보여

[사회공헌 대상] 한국전력
한국전력은 1898년 한성전기회사 설립 이후 국민 생활에 필수적인 전기를 싼 값에...
[2007-11-20 17:46] |
|
|
|
|
|
청소년 감성 사로잡은 ‘한마디’

[어학학습기 금상] 샤프전자
리얼딕 광고의 특징은 전자사전이란 기능을 강조하는 것보다 핵심 타겟인...
[2007-11-20 17:48] |
|
|
|
|
|
‘상생’하는 아름다운 문화

[기업피아르 금상2] 금호아시아나
대기업 직원과 협력사 직원이 함께 카메라 앞에서 포즈를 취한다....
[2007-11-20 17:49] |
|
|
|
|
|
산유국 꿈 키우는 ‘생각의 유전’

[기업피아르 금상1] 에스케이에너지
에스케이에너지의 ‘생각이 에너지다’는 에스케이㈜에서 사명을 바꾼...
[2007-11-20 17:47] |
|
|
|
|
|
취학아동 ‘영어 준비물’ 한눈에 쏙

[학습지 금상] 윤선생 영어
‘영어는 때가 되면 나중에’라고 꿋꿋하게 버티던 부모들도 아이가 초등학교에...
[2007-11-20 17:46] |
|
|
|
|
|
사람을 위한 따뜻한 기술 이야기

[기업피아르 대상2] SKT
에스케이텔레콤의 ‘사람을 향합니다’ 캠페인은 인간 위주의 경영 철학을 핵심...
[2007-11-20 17:46] |
|
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