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
		
		
		
		
		
		
		
	 | 
		
		
	
			
			
			
			
					 |  
						
							
								
							
								| 
						
									
										
							 | 
							
								
																								<평범한 메리의 특별한 행동> 외
								
								
   
								 취학전  
  
 행복을 전염시키는 일은 언제나 평범하게 시작해 특별하게 끝나지요. 평범한 소녀 메리가 한...
									 [2005-01-02 17:52] | 
						 
						 
						 | 
					 
					 |  
					
						 | 
					 
				 
			
			
					 |  
						
							
								
							
								| 
						
									
										
							 | 
							
								
																								이슬람 유목민 소녀 “운명에 맞서라”
								
								
   
								 사막 ‘특수공간’서 여성 ‘보편문제’거론 눈길 
 도서출판 사계절이 내놓고 있는 ‘1318 문고’는 청소년...
									 [2005-01-02 17:46] | 
						 
						 
						 | 
					 
					 |  
					
						 | 
					 
				 
			
					 |  
						
							
								
							
								| 
						
									
										
							 | 
							
								
																								꼬마시인들의 세상사는 이야기
								
								
   
								 새해가 되면 누구나 한두 가지 희망을 가슴에 품어 보게 된다. 내 삶에 희망을 품어 보듯이 겨레의 삶에도...
									 [2005-01-02 17:44] | 
						 
						 
						 | 
					 
					 |  
					
						 | 
					 
				 
			
					 |  
						
							
								
							
								| 
							 | 
							
								
																								책 좋아하면서 독후감 쓰기 싫어해요
								
								
   
								 3학년 남자 아이인데 책 읽기는 좋아하면서 독후감 쓰기를 싫어합니다. 억지로 쓰라고 하면 꼭 몇 장을 써야...
									 [2005-01-02 17:43] | 
						 
						 
						 | 
					 
					 |  
					
						 | 
					 
				 
			
					 |  
						
							
								
							
								| 
						
									
										
							 | 
							
								
																								아이 ‘오감’ 틔우면 생각·감성 자라요
								
								
   
								보고 듣고 만지고 '삶의 교재 속으로' 
 4살에 한글을 떼고, 5살에 사칙연산을 하고, 6살에 영어로 말하고…....
									 [2005-01-02 17:24] | 
						 
						 
						 | 
					 
					 |  
					
						 | 
					 
				 
			
					 |  
						
							
								
							
								| 
							 | 
							
								
																								생활속에서 감각 키우려면
								
								
   
								한뼘 두뼘 일상 접촉 늘리고한걸음 두걸음 세상속으로 
 아이의 오감을 자극할 수 있는 것들은 따로 시간을...
									 [2005-01-02 17:23] | 
						 
						 
						 | 
					 
					 |  
					
						 | 
					 
				 
				
				
	
	
	
	
	
	
	
 |  
 
 | 
 | 
	
 
 		 	 
	
				
		
	
	
	
	
	
	
	
	
	
	
	
	
	
	
	
	
	 
	
	 
	
	
	
	
	
	
	
	
	
	
	
	
	
	
	
	
	
	
		
	
	
	
	
	
	
		 				
	
	
 
	
	 |